Product

Product
변속기 부품

변속기 부품

변속기 부품 (Transmission part) 변속기는 엔진에서 발생하는 동력을 속도에 따라 필요한 회전력으로 바꾸어 전달하는 변속장치 입니다. 변속기를 이루고 있는 Park Gear, Ring Gear, Output Gear 외 다수의 변속기 부품을 양산하고 있습니다.
8
PARK GEAR 차량 변속기에 장착되어 운전자가 변속기어를 주차모드로 변경하면 고리 모양의 PARKING PAWL과 맞물리면서 차량 전체를 정지시킵니다
7
OUTPUT FLANGE 차량의 종감속 기어와 추진축을 연결시켜 주기위한 부품으로 자동차의 PTO(Power Take-Off)의 Pinion Shaft의 축방향 및 경방형 하중을 지지하며, 동시에 회전운동을 원활하게 합니다
6
SPIDER GEAR Central gear와 Planet Carrier에 조립 된 여러 개의 유성기어, Crown 기어로 구성되며, 토크 변경 시 구성부품들의 회전을 보장하고 클러치와 브레이크와 함께 구성부품들의 위치를 고정합니다.
5
INPUT GEAR 인풋기어 베어링과 Nut와 함께 인풋 샤프트에 조립되어 클러치로부터 전달받은 동력 및 회전력을 Idler 기어에 전달합니다
4
RING GEAR 유성기어 셋트를 구성하는 기어로, 선기어와 유성기어세트의 가장자리에 조립되어 구동력을 추진축에 전달합니다.
3
OUTPUT GEAR 변속기 내부에 장착되어 변속된 동력을 SHAFT INPUT에서 GEAR-TRANSFER DRIVEN통해 전달된 각각의 변속을 OUTPUT SHAFT에 전달합니다.
2
PINION 변속기내에서 기어비를 조정해 주는 유성기어세트의 구성부품으로 변속기 주축의 구동축에 고정되어 회전력을 전달합니다.
1
SELECTOR SHAFT & OTHERS 변속기 내에서 아래/위로 움직이면서 기어변속이 가능하게 합니다.

검색